반응형

 

 



찾아보니 서울 공대생이 2004년인가 2005년에 만들었다는 머릿글자 B (아시다시피 이니셜 B) 입니다. ㅎㄷㄷ


그런데 현재 윈도우 7에서도 작동이 잘 되는 무서운 게임. MSI 에프터버너에도 잡혀서 손쉬운 캡쳐가 가능하게 해주더군요 ㅋㅋ



 


게임모드는 두가지입니다.



 

 


머릿글자 B 답게 차종은 서울대에 돌아다니는 버스들 ㅋㅋㅋㅋ 각종 마을 버스와 서울대 순환 셔틀 버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동 수동도 고를 수 있는 위엄 ㅋㅋㅋ

사실 자동 골라도 기어 올리고 내릴 수 있어서 별 상관은 없는 듯 하네요 ㅋㅋ




 

맵은 공대 코스와 공대에서 경영대를 거쳐 정문 입구까지 가는 코스 두가지 입니다.



 

화면은 간단하지만 있을 건 다 있습니다 ㅎㅎ


버스 운전이기에 RPM이 커봤자 3000이고 속도도 100km도 못 내는데 이상하게 스릴이 있다는 것이 미스터리.





 

경영대 다운힐 코스로 가면 서울대 정문 상징 샤 마크가 보입니다. 상대방 버스는 벌서 저 멀리서 기다리고 있네요 ㅜㅜㅋ



공대 코스. 음악을 아마 이니셜 D에서 가져왔는지 쓸떼없이 좋습니다 ㅋㅋㅋㅋ


버스에 2차선 도로다보니 추월하기가 미친듯이 어렵습니다 ㅋㅋㅋㅋ




한번도 이겨본 적이 없는 경영대 밤 다운힐 코스. 초반에 컴터가 60m정도 벌려버리는데 못 따라가겠습니다 llOTL



해보실 분들을 위한


다운 링크 - http://www.mediafire.com/?ylycmzp2mfy


조작법 - 방향 및 엑셀 프레이크 - 화살표

            1인칭 3인칭 전환 - v

            기어 올리기 - z

            기어 내리기 - a





p.s 누군가 레이싱 겜 고수님이 제발 경영대 밤 다운힐 코스 컴터 좀 발라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올리는 게임소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