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번에 어로스 메인보드 설명회때 나가서 메인보드 포함한 경품을 못 얻었지만 참가 기념품으로 어로스 장패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오 어로스 로고도 따당 박혀있고 괘나 멋있는 디자인이네요.

 

저 어로스 로고 보다보면 어릴때 만들어서 갖고 놀았던 고무줄 걸어서 날리던 글라이더 머리부분이 생각납니다.ㅋㅋㅋ


하지만 가격이 가격인 프리미엄 라인이라 언제 쓰련지 ㅜㅋ

 

 

 

근데 이거 말인데요.

 

장패드는 처음인데 엉첨크네요=_=


Before


좁은 책상에 트리플 모니터와 저번에 이벤트로 받은 키보드와 어떤 부품 사서 받았던 사은품 마우스 패드가 있던 이 곳이


after

 

이렇게 되었습니다 ㅋㅋ.. 장패드가 이런거였군요. 책상 움푹 들어간 곳 위로 지나갈 수 밖에 없네요=_=; 아 넓은 곳으로 가고 싶다!

 

이젠 모니터 앞에서 라면 먹기 힘들어질거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