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빠밤~ Geforce GTX 1070을 영입하였습니다.



사실 성능으로 보면 980Ti랑 거의 변함없는 녀석이기에.. 옆글로 봐야겠지요? ㅋㅋ 메모리가 6GB에서 8GB로 2GB 늘어났으니 트리플 모니터에서 조금 더 쓰임새가 있으니라 기대하는 정도입니다.


그래도 새로운 세대라 전성비는 우월합니다.




앞으로 볼일 없는 전면은 탄소섬유 디자인으로 뽀대가 나는군요.

뒷면은 뭔가 많은 백플레이트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설치!


요즘 하이엔드 그래픽카드들은 죄다 너무 길어서 문제에요=_=.. 이 케이스도 작은편은 아닐텐데 그래픽카드 넣을때마다 아슬아슬 합니다.




조탁에서 제공하는 파이어스톰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LED 색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화려하네요 ㅋ 컴퓨터 본체안에 따로 LED 조명 넣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980Ti를 살 때만 해도 이제 초 하이 엔드 말고는 만족할 수 없는 몸이 되버려서 계속 하이엔드만 사야할 거야...하는 걱정은 다행히 바로 다음세대에서 두 번 레벨 다운 해서 1070을 가지게 됬네요 ㅋㅋㅋ 사실상 아직 성능 차이는 거의 없기에 옆글이지만요. 하하하




[~VR~/=VR =] - 엔디비아 1070, 1080 발표 중 VR유저로서 가장 기대되는 점.

[~hobby~/=computer=] - 조텍 한정판 미니블럭 조립기 (zotac GTX1070&1080) - ArcticStorm ZT-001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