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두둥---! XENON 지포스 GTX980 Ti Super JETSTREAM D5 6GB 입니다.


  트리플 모니터를 사용하느라 이 여름이 다가오는 때에 970이 그동안 매일 등판하는 박규혁 선수처럼 혹사당해서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를 할 생각이였지만, 여기까지 지르게 될 줄이야;;


15%세일에 현혹된 나머지 지르고 말았습니다. 이제 하이엔드에서 영영 벗어날 수 없어...

이제 다음에 평범한 퍼포먼스 카드로 만족하려면 4년은 기다려야 겠지.




선정리 눈갱 죄송요 ㅜ


상당한 크기였던 5870과 770 이후 970의 컴팩트한 사이즈의 그래픽 카드를 쓰다가 980Ti를 받아보니 오랜만에 벽돌이라는 수식어가 아련히 떠올랐습니다.


거대한 기판, 두꺼운 방열판, 커다란 듀얼팬! 그래도 미들급에서는 꽤 큰 케이스라고 생각했는데 딱 맞는 수준이더군요. 그래픽카드 전장 길이도 비교해보지 않고  지름신에 관대한 손길에 이끌려 질러버린지라;; 사실 이정도로 커다랄줄은 몰랐습니다.


대략 리안리 PC-10NB 케이스에 딱 맞고 두께는 한 3개 차지하는 것 같습니다 ㄷㄷ.





거기에 배트맨 PC판망한 아캄나이트 쬐그만 포스터까지! 좀만 더 컷으면 좋았을 텐데요. 게다가 광고까지 들어가 있으니 말입니다 -_-;




성능은 뭐.. 요즘 추억여행 삼아 트리플 모니터(5760x1080) 로 돌리는 모던워페어 플레이 할때는 GPU 20% 정도만 돌리면서 쉬고 계시고


 

그나마 가진 것 중 가장 고사양인 배틀필드 4 싱글을 최상옵일 때는 최소프레임 50이상 유지-보통 70, 상옵일 때는 최소프레임 65이상 유지-보통 8~90 뜹니다. ㄷㄷㄷ 싱글보다 효과가 적게 최적화한 배틀필드 4 멀티라면 아마 최상옵으로도 문제없이 60프레임 유지될 것 같네요 ㅋ


거기에 GPU 99%로 돌릴 때도 온도도 75도 정도로 아주아주 착합니다. 소음도 별로 없고요. 와우. 60도 이하면 팬이 멈추는 기능이 있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게임을 켜지 않은 지금도 계속 팬이 돌았다 말았다 합니다 ㅋㅋㅋㅋ 책상 밑이여서 그럴지도요 ㅜ



트리플 모니터부터 이미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너버린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하하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