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review~/=electronic=] - 홈스타 클래식 짧은 감상 리뷰 - 내 방의 플라네타리움 -


홈스타 시리즈를 구매하면 기본으로 원판이 두개가 옵니다. 그 중 하나는 일본에서 보는 밤하늘 하나는 일본에서 보는 별자리입니다. 밤하늘도 예쁘지만, 별자리가 어떻게 되있나 알려면 별자리 원판을 사용하는 것도 재밌네요 ㅋㅋㅋ


 LG G2 핸드폰 카메라의 한계가 있기는 하지만 찍어본 사진입니다. 그 많은 별들은 안 보이지만 별자리는 어떻게든 보이네요.


아 정말 디카사야되나요 ㅋㅋㅋ



가을 밤하늘 근처입니다. 가을 사각형 근처를 찍었네요.

카세오페라 자리, 삼각형 자리(?), 안드로메다자리, 페가수스자리 , 물고기자리, 양자리가 보이네요ㅎㅎ



겨울의 삼각형근처입니다. 겨울의 대표적인 오리온 자리와, 에리디누스 자리의 일부분, 마차부 자리가 보이고 페르세우스 자리와 쌍둥이 자리가 일부분 보입니다 ㅎ



봄과 겨울 사이네요. 사자자리와 엄청나게 커다란 별자리인 바다뱀자리의 일부, 그리고 계자리가 보입니다 ㅎ



커다란 가을 사각형을 자랑하고 있는 페가수스 자리와, 물고기자리의 일부분, 물병자리의 일부분이 보이네요.ㅎ 페가수스 자리는 은하수 근처에 있어 은하수를 달리는 것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왼쪽 구석에 쌍성인 알비 레오를 품고 있는 백조자리도 언뜻 보입니다.


오리온 자리와 마차부 자리, 그리고 쌍둥이 자리입니다 ㅎ 베델게우스가 잘 보이네요. 원래는 현재 초신성이라 빨간색에 가깝지요.



  대표적인 별자리는 다 보이지만 당연하게도 선만 그려져 있고 옆에 이름은 안 써있으나 하나하나 공부해야 합니다 ㅋㅋㅋ  정말이지 아직은 알고 보이는게 몇 안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