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 길면 4주만에 끝날거라 생각한 러브라이브 극장판!


..어느새 10주차가 되더니 필름이 특전으로 떳네요.




이미 첫주차에 내용면에서는 온 몸 온 손발을 구부려가며 봤습니다만 필름이라니 어쩔 수 없죠. 제길. 이런 뻔히 보이는 상술에는 걸려줘야 제맛이죠 ㅜㅜㅜㅜ


이번에 가선 중간중간 스토리는 본체 만체 눈감고 쉬다가 노래 나오는 부분만 집중해서 감상했습니다 ㅋㅋㅋ OST는 좋았다 아니 진짜 맘에 듬



그래서



받아왔습니다. 





으아..




두근두근 두근두근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배경만은 패스 













우오오오 다행히 사람이 떳습니다 ㅜㅜ 포즈 배경 표정 모두 미묘한 필름입니다만 사람의 얼굴이 보이는게 어디입니까 ㅋㅋㅋㅋ 아마 아키바에 도착한 직후의 뒤에서 부르는 소리에 뒤돌아보는 우미 같군요. 


근데 이거 어케 보관하져;; 진짜 인화에서 액자 만들어 수 밖에 없는 건가요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