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 어느 현자가 말씀하셨던가요. 피규어는 그 친구들을 불러온다고.


 또 어느 의인이 말씀하셨던가요. 피규어 한 번 사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사본 사람은 없다고.



장황한 말은 각설하고 본문으로 넘어가죠.





  그것은 우리들의 기적 버전 러브라이브 친구들이 추가로 2명 도착했습니다!!!........ㅜㅋㅋㅋㅋㅋ


그래요 전 이미 건너지 말하야 할 강을 건넌거죠. 여기서 끝나면 좋겠지만 사람 앞일은 참 모르는 겁니다. 그쳐?




1학년 한명, 2,3학년 2명으로 완벽한 밸런스가 잡힌 세트가 완성되었습니다! 이젠 정말 더 이상 추가 안 할 거에요 ㅋㅋㅋ


  새침매력 마키의 한발 포즈와 발랄한 코토리의 한발 포즈가 추가되니 꽤나 화려해졌습니다. 호노카의 한발 서기를 볼 때부터 알아봤지만 얘네들은 한발서기 포즈가 참 멋있고 귀엽고 역동적인 거 같습니다. 처음엔 한발 서기 되는 거 보고 참 얘들이 이런거 잘 만들다고 생각했네요.


  누님이 와서 쭉 보더니 가운데 마키가 가장 마음에 든다고 하심니다. 과연 눈이 고급이신 분이에요. 

(참고로 노조미는 순둥이, 코토리는 모범생 스타일일 거라고 하더군요)



 

  스노하레 버전 마키는 홀로 스피커 위 특등석에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ㅋ 누님왈 새침버전 우리들의 기적 버전과 캐릭터가 다른거 같다고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