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학회가는 도중에 일본에 경유해서 가게 되었는데 일본 체류시간이 약 12시간쯤 되었었습니다=_=

그래서 도쿄이겠다 뭐겠다 오락실이나 가자 해서 아키하바라로 갔는데...



넵 걔네들 친구를 데려와버렸네요 하하


[~hobby~/=picture=] - 일본에서 러브라이브 프리미엄 피규어 경품 인형뽑기 성공했습니다



아키바 오락실에 갔는데 생각보다 할 게임이 없어서 돌아다니던 중 인형뽑기를 발견한 저는 뭔가에 홀린 듯이 동전을 집어넣고 있었습니다.

  게다가 저번에 한 곳은 1회 100엔인데, 여기서는 1회 200엔, 3화 500엔이라는 정신나간 물가 였는데에도 불구하고 저는 인형뽑기를 시작했지요 ㅋㅋㅋㅋ



먼저 전 회장님 ㅋㅋ이건 뽑기가 상당히 쉬웠습니다. 생각보다 쉽게 홀라당 뽑혀서 저도 놀랄 정도였어요.



  하지만 위에 것을 쉽게 뽑은 뒤 문제는 이녀석이였습니다. 박스도 위에 것보다 큰 스노우 할루레이션 버전 마키 피규어입니다. 이녀석을 뽑는데 들인 돈이 약... 아니 이건 이야기하지 않기로 하죠. 점원의 도움을 몇 번이나 받아가며 간신히 뽑은 데에다가 바로 옆에 있던 피규어 중고샵에 놓인 가격을 보고 멘붕한 저의 멘탈이 간신히 제 자리로 돌아오고 있는 참이니깐요. (멘탈 치료 방법이 옆에서 마찬가지로 돈을 저금통 처럼 넣고 있는 일본인들을 구경하면서 치료했다는 건 안자랑)



  그러니 여러분. 인형뽑기를 좀(?) 비싼 게임 기계로 생각하고 게임을 즐긴다는 거라면 문제 없겠지만 피규어를 구하겠다면 그냥 옆에 중고샵에서 싸게싸게 구합시다ㅜㅜ




  아무튼 그것은 우리들의 기적 버전의 피규어 3개 샷!




혼자서만 휘화감 쩌는 마키도 포함 샷! 얘만 눈에 띄인다고 누님께서 한마디 하고 가셨습니다. 그래도 어째요. 저게 딱 눈에 들어오고 난 뒤 뽑는 데에 엄청나게 고생한 녀석인데 ㅜㅜ....





  이건 유럽에서 산 피규어 입니다. 이름은 gorjuss girl이라는데 영국 캐릭터인 것 같네요. 발음은 고져스 걸 정도려나?




보자마자 덕통사고 당해서 그대로 질러버린 녀석입니다. 일본도 아니고 머나먼 저곳에서 덕통사고를 달할 줄이야...


아무튼 상당히 거금의 피를 흘렸습니다만 이번 해외여행도 나름 (후회의 추억이 담긴) 기념품은 쏠쏠하게 챙겼네요.
















p.s





친구들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아니 딱히 저걸 꼭 다 모으겠다고 생각하는 게 아니긴 한데, 저 육각형 받침대가 서로 틈 없이 맞물리게 해서 기하학적으로 아름다우니깐(생략)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