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udget Cuts 데모를 5분 돌파 도전!

추가로 녹화도 side by side 3D로 녹화했습니다.


스팀 VR의 mirror 기능을 사용하면 960x540 해상도로 녹화되기에 화질은 다소 좋지 않습니다 ㅜ


거기에 목소리는 윈도우 기본 녹음기 프로그램 사용했는데 영 성능이 아니네요 ㅋㅋ


(두 개 다 다른 거 방법이나 프로그램 추천해주실 거 있으면 부탁드려요!)



 아쉽게도 5분 컷까진 못 했습니다. 중간중간 뻘짓한게 많아서 ㅜㅜㅋㅋ


뻘짓 없에면 3분까지 줄일 수 있을 것 같긴 하네요:)


[~VR~/=VR games=] - HTC VIVE VR게임편 #7 - Budget Cuts 영상 리뷰 - 실감나는 잠입액션게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