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shadowofangel.tistory.com/1338


비전력이 부족하지 않당~ 디아블로 3 비전보주법사 세팅!


---


예전에 이런 글을 하나 쓰고 약 1년 반 정도 디아3 잠수타다가


최근에 다시 돌아왔습니다ㅋㅋ


당연하게도 저 예전 세팅은 도움이 안 되었고...


지금은 이렇게 놀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무한파열법사!! (1:1만 빼고 )

아쉽지만 지금 나오는 아이템으로는 세팅이 거의 불가능 합니다.
(비전력 소모 감소 템을 도배하면 또 모르겠지만요ㅋ) 



지금은 이런 아템이 안나오거든요 ㅋㅋ 블라자드의 농간으로 지금은 극비가 최대 4밖에 안 붙습니다 ㅋㅋ

지금 나오는 아이템들중에 가끔 더 좋은게 나오긴 하지만 극비때문에 아직 버릴수가 없습니다 ㅋㅋㅋ 파워 복고풍입니다!  패션유행은 다시 돌아온다



- 현재 제 고행 3 돌아다닐 때 세팅 -


아무튼 저 아템 세팅+

극대화 확률 43% +

천둥 갑옷 폭풍의 위력으로 비전력 소모 감소 3% +

초월적 존재로 비전력양과 회복량을 조금이라도 더 

= 파워 무한 파열 법사!!






나중엔 언젠가 비전력 소모 감소 아이템 세팅으로 해보고 싶군요 ㅋㅋㅋㅋ

하지만 아직은 1년 반이나 묵고 썪어가는 저 아이템으로 고행을 해쳐나갈 것 같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