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 막 배치 받고 54점


그리고 40대로 포풍같이 내려와서 심해행 버스를 탄 듯 했으나


어찌어찌 기어 올라온 끝에


경쟁전 60점을 찍었습니다ㅠㅠ 이걸로 200점 획득!


주로 한 영웅은 위를 보면 아시다시피 디바 자리야 루시우입니다.


빠대 디바 모스트 픽이였습니다만, 경쟁에선 도저히 못 써먹겟어서 디바 버프 이전에는 빠대에서 거의 해보지도 않은 자리야를 연습하면서 55점을 찍었고


버프이후엔 상황에 따라 골라 쓰면서 결국 저도 60점 맛을 보내요 ㅋㅋ


- 저 올라가는 그래프 ㄷ. 내 주식도 저랫으면 -


  보시다시피 많은 시간을 한 캐릭터들의 승률은 모두 50%를 넘기진 못 하지만


디바 혼자서 승률 60%로 어떻게 전체 승률이 50%은 넘겼습니다 ㅋㅋ 킬뎃은 4.4로 뭐 평범한편이죠?




이번 경쟁전 시즌동안 최고의 POTG로 꼽을 만한 자리야-라인하르트-디바 궁극기 연속 사용 POTG 업니다 ㅋ


시기도 타임 줄어들기 15초전에 적 자리야 중력자탄에 맞은 상태에서 나온거라 쩔었죠





이거는 평범하게 자리야와 함께한 5인궁 ㅋ


중력자탄 쏠지 모르고 날아가고 있었는데 소리가 들리더군요 ㄷㄷ




공격화물 옆에서 끈질기게 버틴 판이였습니다 ㅋㅋ 화물옆에서 대략 3분간 계속 있었습니다만, 마지막 지점에서 1분간 버틴게 쩔엇네요.


이제 여행 좀 다녀오느라 65점은 못 찍었지만 60점대 공기맛을 잠깐이나마 맛 볼 수 있는 이번 시즌이였습니다 ㅋ




p.s

어디 캐릭터들 킬 뎃 좀 볼까?



????????????




???????????????????????



?????????????????????


오 맙소사. 내가 대체 메이로 뭘 했던거야.



[~Video Record~] - [오버워치] 이제야 제 역할을 하는 시원한 디바 궁 POTG 2일간 모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