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7월입니다.

  제가 티스토리 블로그를 막 시작한 달이죠.

  물론 그 이전에 했던 네이버와 파란 블로그를 합하면 더 길어지긴 하지만..

  티스토리 블로그만 따져도 2007년 티스토리 블로그를 집중적으로 시작한 이후 10년!



 2백만 조회수를 기록하였습니다!!


티스토리 막 시작했을 때 소금이님께 스킨도 받으면서 어찌어찌 꾸려나가기 시작한게 꽤나 오래되었네요.

기존에 같이 하시던 분은 어느 해외에 가시거나, 군대를 가시거나, 결혼을 하시거나, 다른 무언가를 하러 가시거나 하는 걸 보면 정말 오래했구나 싶습니다.

비슷한 블로그 플랫폼이 망하는 걸 보며 티스토리는 어떨려나 했는데 다행히 이렇게 같이 10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습니다 ㅎ

  아 참 기념으로 집 안에 모셔두었던 이걸 소개해야겠네요.

짜잔~ 블로그 주소가 적힌 티스토리 크리스탈 도장입니다 *_*

티스토리 서비스가 막 시작할 때쯤 이벤트로 만들어줬던 도장이지요! 세월에 따라 깨지기도 했지만..ㅜ

그래도 이 도장 때문에 이 shadowofangel 주소를 아직까지 못 바꾸고 이어가고 있습니다 ㅋㅋ

그때의 감성이 ㅋㅋㅋ 말이죠 ㅋㅋㅋ 하하하ㅎ ㅋㅋㅋㅋ

아무튼 나름 티스토리 초기 블로거 프리미엄 아이템입니다? -_-b


오래 해온 만큼 검색어가 쌓이긴 했는지 매우 전문적인 블로그가 아님에도 매일 1000명 가까이 찾아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저 또한 언젠가 블로그에 손도 못 때가 올지도 모르겠습니다만은 어떻게든 주제를 바꿔가며 살면서 느끼는 감정을 공유하고자 다시 돌아올 것으로 생각되니 블로그라는 개념이 없어질 때까진 같이 놀아보자고요~



p.s

근데 요즘 없는 시간도 시간인데 그놈의 고오급 시계에 너무 빠져서 다른 게임을 못 해서 포스팅 거리가 줄어가는게 가장 문제. ㅜ


[~My Diary~/=다이어리=] - 조회수 180만을 넘겼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