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1년전에 블로그를 막 시작했던 당시에 블로그의 주제는 애니 오프닝 엔딩이였습니다. 음악도 좋아했고 음악에 맞춘 화면도 정말 좋아했었고요. 그러다가 이런저런 일이 있어 약 5년전에 관련 글을 모두 다른 블로그에 백업해두고 이 블로그는 게임 관련으로 전환했습니다.


- 이 양 좀 보소. 글 자체는 위성블로그에 백업해두고 비공개로 폐쇄하고있었습니다. -


 동영상 올리는 곳 마다 사이트(파란블로그, Divx stage6 etc..)가 터지고 죽어서 더 이상 복구할 힘을 못 낸 나머지 복구할 생각도 안 하고 있었습니다만, 갑자기 옛 추억이 떠올라 복구를 결심했습니다. 나름 당시 하루 투데이가 1000씩 넘어가던 블로그 였는데 ㅜㅜ... 업종전환후 투데이가 팍 떨어져서 슬펐지요 ㅋㅋㅋ



- 하드에 백업된 채로 잠들어 있던 수많은 동영상들. 지금 확인해 보니 깨지고 망가진 파일들도 많다 ㅜ -


글의 갯수는 600개를 넘어가는데 하드를 찾아보니 300개 정도밖에 안 되는게 이미 반 정도는 백업 때 어디론가 사라졌네요 ㅜㅜ 뭐 시간있으면 새로 인코팅 떠야겠네요.


  일단 원래 이 글들을 shadowofangel.tistory.com 에 즉 여기에 있었습니다만 이젠 이쪽은 게임과 기타 일상다반사 감상 블로그로 자리잡았기에 주제의 난립을 막기 위해 저기 musicofangel.tistory.com 에서 복구를 시작합니다.


 거의 11년전부터 5년 전까지 인코팅 했던 동영상들이라 지금 보면 화질이 그렇게 좋지 않은 것도 많지만 취미삼아 추억을 돌아보는 겸 복구하는 거라 신경은 안쓰렵니다 ㅋ 다만 신경쓰이는 것이 그때의 말줄임표같은 흑역사급 글 말투가 문제입니다 ㅋㅋㅋ 조금씩 수정해야겠네요. 


현재 엉망진창으로 깨진 스킨이나 글들을 다시 정리 중입니다. 300개를 뭐 한번에 복구하는 건 시간도 정신도 엄두가 나진 않지만, 천천히 그 당시 6년간의 추억을 떠올리며 다시 정리해 봐야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