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어젠 여러곳에서 만우절 이벤트가 있었죠.


다만 딱히 화제가 될 정도의 이벤트는 이번에는 별로 없었던 듯 합니다.


옛날 BBC의 펭귄 페이크 다큐멘터리 정도는 좀 나와줬으면 했는데 ㅜ


그러다가 아이돌 마스터 신데렐라 프로젝트 스타라이트 스테이지를 들어가보니 ㅋㅋ



- SSR을 바라는 사람들이 반강제적으로 치히로를 응원하는 모습이다 -


  쓰알을 원하는 이들의 지갑을 가져가버리는 치히로가 춤을 추고 있었습니다 ㅋㅋㅋ




사무원 정장 입고 말이죠 ㅋㅋㅋㅋㅋ



왜인지는 모르지만 우즈키가 생각나는 모델링


- 3월 31부터 시작된 쓰알 3프로 확률상승에 낚여 매출이 오른 모습을 보고 뿌듯해하는 장면이다 -


- 그래 그렇게 돈을 써야지 라고 말씀하시는 모습이다 -



- 여러분 앞으로도 데레마스에 돈 많이 써주세요~ -




p.s

3%확률에 가챠를 돌리고 어둠의 장막을 들췄지만...


그곳엔 오직 중복스알뿐이였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