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벤 신데렐라 프로젝트 스타라이트 스테이지 아리스 그루브 이벤트는


좀 달려봤습니다. 슬슬 게임도 질릴때가 찾아오고 있어서 더 질리기 전에 한번 달려보자 라는 생각이였죠.


쥬얼도 쓰고, 그동안 모아온 박카스도 다 마셔보고...


휴일 이틀 이상 헌납하고...


.................상~~~당히 힘들었습니다. 시간 들어가는 것도 들어가는 거지만 만점 넘긴 후에는 그냥 일이 되버려서요 ㅋㅋㅋ


저번에 아나스타샤를 바로 앞에서 놓친게 좀 뇌리에 선명해서 그야말로 여유롭게...



...그리고 만등이내에 들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런 순위 이제 더이상 받을 일은 없겠죠 ㅋㅋㅋ


원래 처음에 시작할땐 10만등 안에 점수 빨리 만들고 쉬자 였는데, 스타레벨 높은 아이돌도 없고 해서


어느새 목표가 만등 이내가 되어버렸지요=_=;






앞으로 스타레벨 9로 아이템 노가다에 희생양이 될 아리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