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테일즈 샵에서 나온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히든엔딩 공략입니다.


무료 혹은 매우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이쪽으로

[~hobby~/=game=] - 티스토어에서 화이트데이, 죽어버린 별의 넋두리 등 무료로 구매하기



노말이나 배드나 트루엔딩은 너무 쉬운데 히든엔딩은 좀 중간을 잘 타야 하는지라...

(노말- 대충, 배드-선택지 보면 그 기운이 느껴집니다, 트루- 라미만 신경쓴다)


저도 하면서 올려봅니다. 딱히 필요없는거 빼고 주요 선택지만 나열해보지요. 기본적으로 라미와 미로나 둘을 모두 잘 선택하면..


- 라미를 잡아올린다


- 철골을 뜯어낸다


- 라미에게 준다


- 외모


- 입술을 겹쳤다.

(오오...게다가 어른의...)


- 뀨

(마법의 언어 뀨를 맛봅시다)


- 내가 춥다

(그래야 내 주인공이지!)


- 벙커 내부를 계속 살핀다.

(...두근두근)


- ......라미의 목숨이 중요하다.


- 샤워실 옆

(..두근삼근)


- 샤워장으로 가 본다.

(약속된 전개)


- 바다를 보러 간다


- 가만히 미로나의 눈을 바라보았다.

(바라만 보는거야?)


- ...아직 끝나지 않았다

(보기만 해도 기운이 느껴지는 선택지)




엔딩 내용 자체는 라미보다 귀여운 미로나가 주인공에게의 콩깍지가 씌인다음 라미랑 삼각관계로 콩닥콩닥 잘 논다는 짧은 이야기 입니다 ㅋㅋ 바람직한 하렘이다 세상 멸망했는데? 멸망 안 했어도 한명도 없잖아


하지만 이후 추가되는 extra 스토리를 즐기기 위해서라도 클리어 해야지요. 지게님도 봐야 하고 말입니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