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처럼 페어파이트가 그나마 어느정도 해커들을 잡아주기 이전 시절..

킬캠이 없는 랭킹전은 그야말로 해커들이 판치는 신들의(?) 전쟁이였죠.


거기에 뛰어든 저를 포함한 아재모임에 적 들 중에 하나가 월핵+에임핵이였습니다 ㅋㅋ

1월 9일에 녹화한 것인데 이제야 하드에서 찾아서 올려보네요 ㅋㅋㅋ


일단 무편집편 올림니다 ~.~




핵 확정 순간 -9분 30초

5방패 플레이 시작 1 - 15분 20초

5방패 플레이 시작 2 - 20분 10초



 처음에 은은하게 이상한 기분이 들었는데...랭킹전이라 킬캠이 없어 증거를 잡기 어렵다가


1:3이 확정된 그 판에 해커가 라스트 킬을 해서 킬캠에 월핵과 에임핵이 잡힌 다음 합심해서 역전한 영상입니다 ㅎㅎㅎ


하이라이트는 3:3, 4:3 으로 만든 5방패 플레이 입니다 ㅋㅋㅋ


막판은 우리 팀의 손핵 쓰시는 락님이 잡는 것으로 마무리.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