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폴드4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에서 사전예약해서 사용하고 있지요.

 

학생 할인에 더해 이것저것 혜택 모으면 통신사 껴서 약정하는 것과 비슷한 값이 나온다고 생각했기 때문인데,

 

문제는 아직 멤버십 포인트가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폴드4 512 GB 기준 4만 point가 들어오므로 결코 적은 금액이 아닌데 아직 들어오지 않고 있습니다.

 

전화해서 물어보니 스마트폰 수령 후 14일 이내에는 들어와야 하나 보군요. 그런데 슬쩍보니 저 말고도 아직 들어오지 않은 사람이 꽤 되는 모양이더군요.

 

작설하고,  [1588-6084] 에 전화해서 주문번호와 인적사항을 설명하고 아직 안 들어왔다고 설명하면 됩니다. 담당 부서에 연락하고 수기로 하기 때문에 만 하루는 걸린다고 합니다.

 

오늘 오후 4시쯤 연락했는데 들어오면 내용 추가 하지요. 원래 삼성전자 1:1 문의로 넣어놨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 것 같아 그냥 콜센터 순회 했네요.

 

----220927

담당부서에 연락한다고 한 뒤 5일이 지났는데 아직 포인트는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일단 위 번호로 다시 전화해서 다시 연락해달라고 했습니다. 왜 이리 오래 걸리지. 인터넷 삼성전자 1:1 문의는 아직 명확한 답변도 오고있지 않네요.

이후 문자로 사전예약 주문건 멤버십포인트 적립은 3주이상 걸린다고 연락이 왔네요. 그런데 지금 한달이상 지났는데..?

 

다시한번 1:1 문의 등을 하니 멤버십 연동 등에 문제가 있어 2~3주는 더 걸릴것이라 합니다. 두고 봐야지요..

 

----이하 콜센터 전화 후기

삼성전자 콜센터 - 1588-3366 - 프로모션 콜센터 번호로 연락주세요

프로모션 콜센터 - 1833-6010 - 멤버십 포인트 쪽으로 연락주세요 

마지막 콜센터 (구매문의 전문?) - 1588-6084 - 진행 및 해결

 

이런 식으로 좀 뱅뱅 돌았으니 이 글을 보면 바로 저쪽에 연결하는 것이 빠를 겁니다. 

 

---221009 업데이트

지금 확인하니 포인트 적립이 되어 있네요. 다른 분들도 확인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