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ttp://www.itworld.co.kr/news/101200


 

  V20 가격이 90만원이 이게 대체 무슨 소리요 LG양반!


아이폰은 이어폰 잭 이슈때문에 IOS 유저들이 안드로이드를 엿보기 시작하고

삼성 갤럭시 노트 7은 폭팔 이슈때문에 조리돌림 당하는 이 하늘이 준 기회가 터지는 이때


  V10에 비해 가격이 10만원이 올랐다니 이게 대체 무슨 소리요!


삼성이 갤럭시 노트 7 때문에 이미지 구려졌다고 해도 전량 리콜 한다더니 환불 해줬다더니 온갖 생색을 언플을 금방 때릴텐데 이게 무슨 여유란 말이오!


 애플은 어차피 ios에서 헤어나오지 못 할 충성고객이 많아서 이어폰 잭 이슈가 있다해도 다른 것도 보기나 해볼까?하고 쪼금 생각하는 수준일텐데 어디서 이런 느긋함이란 말이오!


 LG V20 공개할 때 포탈 뉴스를 얼마나 먹을 수 있었는지는 기억도 안 나나 보오! 그 하루 뒤 아이폰 7 뜰 때 부정적인 기사가 많았지만 포탈 뉴스를 얼마나 잠식했는지 보긴 했을거오!


 발매 한달 프로모션으로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스피커, 추가 배터리팩 20만원어치를 5000원에 판다고? 차라리 10만원 싸게해서 저 세트를 10만원에 팔던지! 아니 필요한 사람만 사게 하던가!

 LG 충성고객에서 초기에 더 빼먹어보겠다는 느낌만 드오! 아니 어차피 잘 안되면 기간도 늘릴 거잖소?


 LG G5 프랜즈로 무슨 짓을 했는지는 기억도 안 나나 보오! 그래 친구 10명은 만들었소?


 제휴카드 실적에 따라 통신비 싸지는 할인??? 지금 조삼모사 놀이하자는 거오? 아니 정말 신한은행에 뭐 좀 먹은거오?


 이미 V20 출고가 90만원으로 커뮤니티에서의 이미지가 어찌되었는지는 알아서 잘 모니터링 하고 있으라고 믿소! 어디 한번 나온뒤에 그 자랑의 quad DAC를 쓰면서 배터리 최적화가 얼마나 잘 됬는지 두고 봅시다!












---------------------------------------------------------

...LG V20 기대하며 바꾸려고 했다가 오늘 새삼 머리에 망치 맞은 기분이였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LG G2를 물고빨고 애지중지 오래오래 써야겠네요. 배터리 광탈이 V10에 비해 별로 나아진게 없으면 걍 이제 거의 공짜폰이 되갈 V10도 괜찮겠군요. 어차피 녹음실 품질이 의심되는 애니송에 최대 320kbps mp3나 듣는데요 뭘.



----------------

근데 사긴 샀습니다. 예산오버 흑.

[~review~/=electronic=] - LG V20 첫인상 주절거리는 리뷰 - G2에 이후 오랜만에 명작의 향기? -


배터리가 생각보단 오래 가는군요. 그리고 프로모션 기간은 예상대로 한달 추가 되었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