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월 14일 화이트 데이입니다.


저 같은 겜덕에겐 뭔가 으스스한 느낌만 나는 날입니다만


오늘은 다름니다.


마나카 땅이 있으니깐요! 히익 오타꾸




학교 정원에서 만났습니다.




짐작한 마나카



기다려다 지치셨답니다 ㅋㅋㅋ



영어로는 here you go 라고 하는군요.




[뜨끔!]



...


착한 마나땅




-린코의 경우-




옥상 개방된 학교는 부럽네요. 제가 있던데는 온갖 시련을 거쳐야 간신히 도달할 수 있었죠.



다들 눈치 빨라요.







응?





한달마다 이런 이벤트 있었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한국은 이미 비슷한 정도겠지


발렌타인, 화이트, 30일, 50일, 100일, etc...모 야매롱다



돈 걱정해주는 착한 린코. 사실 발렌타인땐 수제 초콜렛 받았는데 화이트데이땐 옷 같은 걸 주니깐...



화이트 데이 뿐만이 아니란다 ㅜ





- 네네의 경우 -





받는 사람이 거만 쩝니다



그런 네네에겐 바로 이것! 비키니 ㅋㅋㅋ


아니 다른 히로인은 선택지에 없었는데 네네가 굳이 있더라고요 ㅋㅋ



..어 정말?




ㄷㄷㄷㄷ


그래도 마무리는 누님답습니다 ㅋ



p.s


이렇게 또 봄이 왔군요.


듣자하니 친구모드에서 계절마다 또 다른 이벤트가 일어난다고 하니 캐릭터 3명 또 일주 하려면 시간 좀 쓰겠네요 흑.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