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에 회사에서 노트북 주문한다고 해서 제가 'LG! 헬쥐! LG!'노래를 불러서 울트라PC 그램 14ZD950-GX59K 을 사게 되었습니다. 뭐 일명 LG PC그램 14입니다. 


  그래서 뭐 컴퓨터야 사양보면 대강 아니 외형이나 좀 찍어봤습니다.





 박스 열자마자 딱 눈에 들어오는 LG 마크. 아 저 마크 너무 친숙해요. 저 마크를 유비소프트 마냥 막 변화시킬 생각을 없을까요 ㅋㅋㅋ 좀 멋지게 변형도 가능할 텐데 저걸로만 밀고 간다니깐요.





뭐 그냥 노트북이면 있을만한거 있고 깔끔하면서 얇고 괜찮아 보입니다. 화면도 LG IPS 어디 안가고 쨍하니 잘 보이고 어디든지 쏙 넣어서 들고다니기 편할 거 같네요.




그리고 대망의...


무게측정!!





962.3g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