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에서는 유입경로를 제공해줍니다. 블로그에 방문한 사람들이 어떤 검색어를 통해 왔는지, 혹은 어느 사이트에 블로그 링크가 걸려서 들어오고 있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어 참 좋은 기능이지요.


  참 여러 검색어로, 여러 방면에서, 어느 때엔 예상 못한 곳에서 옵니다만 정말이지 거기서 여길 어떻게 왔는지 묻고 싶은 유입 경로가 종종 보입니다. 그러한 곳을 모아봤습니다.




  일단 가볍게 카카오톡. 카카오톡에서 인터넷브라우저를 지원하면서 부터 가끔씩 들어옵니다만 어떤 검색어로 들어왔는지는 알 수가 없어 궁금증을 자아냅니다. 특히 저 날은 대체 무슨 날인지는 몰라도 카톡에서 온 사람만 수십명이 넘어 참 어쩌다가 들어왔는지 궁금하네요.




  대체 어떻게 들어왔어?-1 왠지 몰라도 공사관련 업체 홈페이지에서 여길 들어왔습니다. 어쩌다가?


  대체 어떻게 들어왔어?-2 이번에는 전통 건축 관련 회사입니다. 대체 뭘 보고 오는거야?




  어딘가의 대학교 홈페이지. 그것도 학생 홈페이지라 그냥 들어갈 수 없는 페이지네요. 안이 참 궁금합니다?



이젠 쇼핑몰에서 들어오네요. 뭐죠? 로봇광고쟁이라도 들렸다가 갔나?



팬션 홈페이지로 추측되는 곳입니다. 정말이지 관련이 없어보이는 곳에서 옵니다.



앨벙 잘 팔리길 기원합니다. 대신 어쩌다 팬클럽 홈페이지에서 이런 곳을 왔는지 알려줍소.




와! 이제 공공홈페이지에서도 들어옵니다! 사실 다른 공공홈피에서도 가끔 들어오는 분이 있습니다. 일해라 공무원!




그리고 오늘 모음집을 장식할 대망의 마지막 사이트!!!!!!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ㄷ


[문명고등학교]입니다.


여기 올만 하네요.


문명하셨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