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처음엔 좀 얻어 맞더니 프라이스를 역관광하는 쉐퍼트 ㄷㄷ. 전선 앞에 나서는 중장 만큼은 하는군요. 트리플로 하면 옆에서 뒤엉켜 싸우는 두사람이 잘 보입니다 ㅋㅋㅋ 조낸 아픈듯이 나이프를 뽑고 매우 부드럽게 나이프를 돌려 역으로 잡는 것에 포인트. 마치 모던워페어 1 때처럼 쓰러진 두 사람이지만... 화면이 임전하려던 그때!


  모던워페어 3를 기다리며 마지막 이 헬기 탈출 장면만 몇 번을 보았는지 이제 와선 생각도 안 나는군요. ㅎㅎ 그동안 엔딩 크래딧 영상에서의 연출이 꽤 재밌었던 콜 오브 듀티 답게 이번엔 무려 박물관 컨셉으로 만들어 놓았습니다. 막 클리어 한 뒤 보면 그동안 고생했던 미션들이 하나하나 떠올려지는게 정말 인상깊었던 크래딧 영상이였어요.


  이렇게 매일 쉼없이 달린  모던워페어 2 포스팅을 드디어 끝냈네요.


며칠 쉬었다가 모던워페어 3 트리플 영상 녹화 포스팅이 다시 시작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