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새해가 찾아왔습니다!


실험실에서 어찌어찌 1년을 보냈습니다.


잠과 취미와 실험실 균형 맞춰가는게 참... 슬펏지만 그만큼 뭔가 하고 있다는 성취감은 있었네요.


다들 잘 보네셧나요?





 잡담으로 (며칠전에) 새해를 맞아 총 방문자 수도 170만명을 돌파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만 따지면 시작한지 9년 반,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걸로 따지면 8년 반동안 이 블로그를 했었네요.


중간에 주제를 완전히 바꾸기도 하고 아무거나 쓰기도 하고, 한동안 안 쓰기도 하면서 이것저것 했는데 이제 블로그를 시작 하고 10년이 보이고 있습니다!


언제까지 이 블로그를 할 지는 모르지만 아마 제가 게임을 하는한 쓰고 있을 것 같네요^^


비록 덧글은 많이 없는 조용한 블로그지만요 ㅎㅎ





ps


할 시간도 업는데 새해라고 포풍세일로 사라고 강요하는 스팀느님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