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동안 녹화한 영상들입니다.


하나하나 올리기엔 양이 많아져버려서... 한꺼번에 올려봅니다.`


부제 보고 아무거나 즐감해주세요~



1. 두근두근 첫 코옵 스트릿 레이싱


레벨 초반이라 차가 안 좋아 잘 미끄러집니다. 사실 고레벨 차도 잘 미끄러집니다





2. 레벨 20대 중반 쯤 perf 차 주행.






3. 오프로드 레이싱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런데 너무 적은 것도 문제)


코옵하는데 같이 하는 사람하고 몇 번 재시작 했는지..





4. 더트 카로 힘겨운 눈길 첫 운전


첫 눈길인데 진짜로 미끄럽네요.





5. 오프로드 추격전.


보통 추격전의 두배정도 힘든 듯.






6. 근데 더 어려운 눈길 오프로드 추격전

스키점프대에서 시작해서 쪼...금 기대했는데 아쉽게도 이하생략






7. 처음으로 성공한 4인 코옵!! 서킷 미션입니다.






8. 계속해서 4인 코옵 추격전! 형편 좋게도 대상이 버스라... 다굴했습니다 ㅋㅋㅋ





9. 오프로드 카로 perf(아마)차를 쫗아가서 1등해야 하는 무지막지 한 미션 ㅋㅋ 그래 이런 미션이 재밌지!





10. 추격전 중 가장 힘들었던 미션입니다. 한분하고 같이하다가 결국 하다하다 안되서 용병 하나 더 모집해 3인 코옵으로 간신히 끝냈습니다.





11. 만렙이 되고 차도 어느정도 레벨이 됬지만

여전히 흙길은 어렵습니다.





12.  이 레벨 차 가지고 미션에 한 번 실패한게 부끄러워 미리 앞질러가 금방 끝내버린 미션 ㅋㅋㅋ


그런데 이 속도로도 메달색은..








추가영상 -


저런 점프로도 플래티넘이 가능하구나...





관광지 돌아다니다 동부 해안쪽에 가면 우주선 발사 장면을 볼 수 있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