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버디 하고 좋아하는 아린느님 ㅋ



몇 년만에 복귀전인데 홀인원 두번 한 것이 자랑 -_-V

그중 하나는 그냥 백스핀 홀인원인 것이 자랑

홀마다 제한 시간 있는지 모르고 백토마 이글 노리다가 시간지나서 +5 된건 안자랑



예쁜 아린느님 한장더!


이것도 그래픽 업글 한번정도 하면 더더욱 수명연장의 꿈을 이룰 수 있을텐데..ㅜ




초보섭이라서 그런지 첫번째 복귀전에서 1등 먹었습니다 ㅋㅋㅋ



엄청난 챌린지 양 ㅋㅋㅋ



여러분도 한홀에 버디 하나씩만 할 줄 알면 1등입니다!


중간에 +5만 없었어도 최종스코어가 -23은 되었을 텐데요 ㅜㅜ 아깝습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홀인원 두번이나 하고 이글 쬐금씩 해서 맘에 드네요 ㅋㅋ


10주년에 휴면하던 계정으로 왔다고 선물을 장난아니게 나눠줍니다. 디아하다 지치면 한 코스 돌아봐요 ㅎ




p.s  캐릭들


아린의 옷 체인지~

PSP 팡야 특전 옷이였던 것 같습니다. 당시 PSP하던 친구한테 돈주고 샀던거 같은데요. ㅋㅋ;

균형잡힌 캐릭이라 좋아했었습니다.




귀염둥이 스핀괴물 쿠~ 귀욤귀욤 합니다.

한손으로 대포 들고오는걸 보면 무섭지만요.


거의 쓰지 않았던 루시아.


근데 일단 사놓긴 했네요. 왜 샀지? 팡 아깝게



안하던 사이에 나온 신캐릭입니다.

파워가 아린보다 1 높군요. 어떤 모션인지 나중에 확인해봐야겠습니다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