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탄 폴 베타 꿀잼!

2014. 2. 15. 11:10
반응형

일단 베타인데도 듀토리얼이 정성스럽게 되어 있어서 몇몇 키 체인지 빼고는 플레이하는데 별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멀티는 지금 두판하고 나왔는데 꿀잼이네요 ㅋㅋ


모던2가 생각나는 빠릿빠릿한 전장이 여기 있습니다. 모션들도 다들 시원시원 빠르고 절조있네요. 


거기에 벽타기는 옛날 한국 TPS 게임 건즈의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릅니다. 하지만 더 쉽고 빠르고 재밌네요! 크라이시스 멀티때 슈퍼점프하면 내려올 때까지 움직임이 답답함 감이 있었는데 여긴 정말 가벼운 움직임이 마음에 듭니다.


맵도 은근히 넓고 온 사방과 미니맵을 주시하느라 쉴틈없는 게임이네요.


초반엔 보병 투닥투닥 하다가 게임 후반가면 다들 타이탄 하나씩은 가지고 있어서 보병전-->로봇전 으로 서서히 바뀌는 게임 내 진행도 은근 재밌군요 ㅋㅋ





2번째 판만에 1등 한번 찍었습니다 ㅋ


스마트 권총으로 AI잡는 재미가 꿀잼이네요 ㅋㅋ 롤에서는 미니언 잡아서 CS올린다고 하나요? ㅎㅎ


잘 하는 사람이나 못 하는 사람이나 죽기보다는 킬을 많이 할 수 있게 해주어서 모두에게 비슷한 재미를 주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