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도 슬슬 추워지고 이제 곧 배필4도 나오겠다 오버를 조금씩 해보았습니다.


  무늬만 제온이고 속은 그냥 i7 920인 제온 3520을 3.4에서 3.6으로 쬐금 더 당겨봤네요. 새로 들어온 GTX770에 발을 맞추려면 920 아저씨가 팍팍 힘을 내 주셔야 되는데 말이죠. 920 - 나도 이래뵈도 하이퍼쓰레딩으로 옥타코어로 한때 하이엔드 였다고!


전압을 노란색 글자 나오기 전까지 올려서야 안정적으로 돌아가고 있는게 조금 걸리긴 합니다ㅜㅜㅋ 21배수인데 배수를 바꿔서 오버를 해봐야 할까요; 전압을 너무 먹으시네요 ㅜ


그리고 GTX 770도 한번 오버를 해 보았습니다.


그래픽 카드 오버는 처음 해 봐서 얼만큼 올려야 하나 전혀 감이 안 오기에 예전에 하신분들이 올린 글이 있나 하고 찾아봤는데, 그래픽 카드 오버에 대한 데이터는 찾기가 어렵더군요 ㅜㅜ


http://www.coolenjoy.net/bbs/cboard.php?id=review&no=13853&p=7

결국 여기저기서 참고하는 건 못하고 적당히 여기 링크에 있는 수치에서 쬐금만 더 내려서 완료했네요. 수치상으로는 성능이 10%증가한 듯 보이니 뿌듯합니다 ㅎㅎ 귀찮아서 적당히 퓨어마크 한번 돌리고 끝냈네요;


배필3 싱글 울트라옵으로 잠깐 돌려봤는데 어떤 상황이든 60프레임 이상 잘 유지해주니 마음에 듭니다 


다만 잠깐 사용했더니 방안이 후끈후끈 달아오르는게... 올해도 자기전에 게임 한판 하면 보일러는 필요가 없겠네요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