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FO비행기 서핑~ 나중에는 AI가 좋아져서 그런지 위로 올라가면 그냥 뱅기를 뒤집어 버리더군요=_=





무적 버그
무엇 때문인지는 몰라도 지금 저 상태로 발을 움직일 수는 없었습니다. 카메라 움직여서 발사하는 것 정도만 가능;; 중보스몹 때문에 화면전환이 한 번 된 후에야 간신히 죽을 수 있었습니다=+=;;;





코옵진행불가 버그


코옵 하는 도중에 세로4 해보신 분이라면 아시겠지만 저 아래로 날아가야 되는데....


전 그냥 공중에서 유유히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다행히 한사람만 포인트에 가면 미션 진행이 되서 다음으로 넘어갈 순 있었네요.






멍청한 보스 AI..


몇 번에 한번은 꼭 저기 톱니에 걸려서 나오지도 못한다니깐요 ㅋㅋㅋ 아오 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