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평소에 XBOW 석궁 쓰고다니는 방식이 압축된 영상입니다 :)


차도 잡고,  적이 많을 때 일단 한명 잡고 시작하는 용도로도 쓰고, 조용히 한사람 한사람 잡을 때도 쓰네요 ㅎ

관통력이 굉장해서 좁은 통로에 적이 몰려올 때 적절하게 써주면 적절하게 2킬 이상을 뽑아주시기도 합니다.

제일 안 쓰는건 의외로 스캔 볼트인 것 같습니다 =_=;  의외로 쓰기가 귀찮은 볼트네요 ㅋㅋ




메트로 컨퀘에서 미군이 팍팍 밀었을 때 XBOW 7x배율 석궁을 이용한 짧은 헤드샷 영상입니다 ㅎ

이정도 거리면 약 90~110m 이며 7x배율+밸런스 볼트 조합으로 약 반칸정도 낙차를 보이는 듯 합니다. 총알 하나의 아주 약간의 제압걸림으로도 화살은 안드로메다로 날아가는 굉장한 정확도를 보여준답니다 ㅜㅜ


200~220m에서 약 한칸인 것 같습니다. 현재 최장 석궁 헤드샷 기록은 226m 네요 ㅎ

100m만 되어도 총알에 비하면 화살 날아가는 시간의 영겁으로 느껴지기에 완전히 멈쳐있지 않는 적이라면 하늘의 뜻에 따라야 합니다 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