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것저것 느긋하게 즐길 수는 없어서 스토리 미션만 따라가려고 했더니, 난이도가 장난 아니네요 ㅜㅜ..

 

완전 가난하게 캠프도 꼭 필요한 곳 아니면 부수지도 않고, 약탈자는 막 피해다니고, 업그레이드는 되는 만큼만 플레이 했더니 나중에 방패 든 적 두명 나타나는 곳에선 재시작을 몇 번을 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때마다 컨트롤로 정말 어떻게 어렵게 성공했네요.

 

  하지만 정말 시련이였던 부분은 8기통 엔진을 얻기위한 레이스;; 여기서 한  20번은 리트라이 한 거 같습니다. 안 그래도 엑박패드 LB버튼이 이상해서 조준이 자꾸 풀리는데 저 지뢰는 왜이렇게 아픈지 ㅜㅜㅜ

 

  그래도 정말 어찌어찌 레벨 1 하푼과 레벨 2 샷건으로 마지막까지 깻습니다 ㅋㅋㅋ 리트라이 때문에 소비한 시간을 생각하면 그냥 사이드미션도 깨가면서 고철 모아서 업그레이드 하면서 진행했던 것이 시간이 덜 들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ㅜ

 

  레이스때와 같은 볼타오르는 똘끼가 아쉽게도 그 미션 이외에는 별로 찾아볼 수 없었던 것이 아쉽네요. V8V8V8!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