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멋진 쌍권총 아저씨~ 제일 기억에 남네요 -


저번에 레이그란츠님께 방입받은 미러스 엣지를 드디어 끝냈습니다.


처음에서 중반까지는 훵한 옥상을 날아다니는 것이 꽤 재밌었는데 그 후에는 뭔가 신나게 달리는 것보다 싸우거나 좁은 곳을 이리저리 올라가거나 내려가는 파트가 더 많아 아쉬웠네요.


끝내고 난 뒤에 그 뭔가 가상세계인 법한 곳을 본 기억이 있어 그 맵에서 신나게 뛰어다녀 보려고 하니깐... DLC이더군요 ㅜㅜㅜㅜ



- 여김없이 나오는 버그 ㅋㅋㅋ 이번엔 엘레베이터 벽을 통과해서 해가 보이는구만요 ㅎㅎ -




- 분명 저기에 병사들이 적어도 헬리포트에 3명은 있었던거 같은데 다 어디갔을까요 ㅎㅎ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