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웨즌분과 보이스채팅 코옵중에 일어난 그래픽 깨짐 버그입니다. 거의 모든 텍스쳐가 단색으로 표현되는 사태=_=;;


녹화 설정이 영 안되서 게임 소리는 캡쳐 안 되고 제가 말하는 것만 잡혔습니다.


텍스쳐 뿐만 아리라 오토바이 운전할 때 오토바이 머리가 움직이는 대로 카메라가 안 움직여서 웨이 보시듯이 수동으로 카메라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


맨 마지막에 게임 껏다 킨다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게임 다시 켰는데도 버그가 이어졌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말이죠 ㅋㅋ 아까 그 판은 어떻게 어떻게 완료했는데 계속버그가 이어졌습니다 ㅋㅋㅋ


결국 컴퓨터 껏다 킨 이후에나 해결되었습니다 ㅜㅜ




2D 스테이지에서 모션 버그


2D 스테이지에서 모션이 따로 있는데 저는 3D일때 모션이 뜨고 적에게 데미지도 안 들어가는 상황 ㅋㅋㅋㅋㅋ 


영문을 모르겠습니다 ㅜㅜ 왜 자꾸 버그가 저에게 찾아오는 건지 ㅜㅜ



p.s

이외에도 피어스 코옵 미션 진행 불가 등의 버그도 있었죠 으헝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