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F-22 날 가져요 헠헠




 

 



아놔-_-




 


남자의 로망 전탄 발싸!




 


죽어나가는 수간지들(1)





 


아파하는 수엘프




 


헠헠 F-22 가 코브라 기동 하는 중. 헠헠





 

이건 그 설마 전설적인레이더에서는 1기로 보이기 협동기동인겁니까?!




 




참혹하게 희생되는 수엘프들.. 살다살다 부셔지는 비행기 보고 잔인하다 느끼기는 또 처음.



 



가상기체 노스페라투를 이용한 12발 전탄발싸 연기놀이! 가끔 이걸로 수도공방전에서 하라는 공중전은 안하고 레이더만 때려부수고 놉니다 ㅋ







 

오오 상어도색 수간지 헠헠


캠패인 내내 마르코프 증후군을 일으키시지요.



 


빨간 상어 도색 헠헠






AC-130의 내부도 잠깐 보여줍니다.




이하는 원래 DLC로 돈내야 사던 기체 도장들 조금 모음.

(아이돌 마스터 도장은 하나에 5000원은 했다고 하네요 =_=;;)




 


라팔인가 타이푼인가 그리펜인가. 뭐 셋 중 하나였던 거 같습니다. 캐릭터는 누군지 모릅니다만 도장은 맘에 드네요.


단발엔진은 다들 3인칭 시점에서 뽀대가 잘 안 나서 별로 안 타게 되네요.




 

 



F-15 C혹은 E 였던거 같습니다. 저 미션이면 E일까요?


제가 좋아하는 파란색 계열에 제가 좋아하는 F-15가 결합되어 버렸습니다.


헠헠헠




 


F-35는 매우 귀여운 도장이네요 ㅎ 형인 F-22에 비해 너무 통통하고 뒷모습이 별로라 안습인 F-35.ㅜ


근데 저 캐릭터는 정말 대체 뭘까요=_=..




 


악마의 십자가인 A-10이 크리스마스 도장이라니 아이러니 하군요 ㅋㅋㅋ



 

 



어랏 이거 쌍발엔진이네요. 뭐였더라-_-;









 

 




뱅기 간지의 최종형태 F-22입니다. 거기에 빨간색 간지라니 헠헠헠






 



근데 왠지 개그씬이 된 엔딩 장면 msn013.gif





 

 



암튼 역시 F-22는 간지가 철철 넘쳐 흐릅니다





 


호화려한 타이거 무늬~



 



수수엘프에 카즈야 횽님이 타고 계십니다 헠




 


미라지 2000하고 어쩌구저쩌구 였을 겁니다. 성능은 걍 보통이라 잘 안쓰이는 기종.



 


 



아이돌 마스터 도장은 무늬들과 메인 바탕색을 사소한 차이로 다르게 해 두어서 광원이 있으면 이렇게 반짝반짝 거림니다 ㅎ

하세가와에서 아이돌 마스터 도장 버전 비행기 조립세트를 내놓았다고 하던데 저 많은 무늬때문에 만드려면 피토한다고 하더군요.

멋있긴 해서 F-22와 F-15를 가지고는 싶습니다만 누가 만들어 줄련지ㅜㅜ;;



이외에도 실제로 쓰인 F-14 간지 도장처럼 여러가지 스킨이 있어 눈이 즐겁습니다 ㅎㅎ (보고있냐? 유비소프트!)


하긴 혹스는 회색 일색에 질린 유저들이 스스로 만들어서 쓰고는 있습니다 -_-;;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