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석궁가지고 메트로 컨퀘 섭에 가서 본의 아니게 로빈 훗이 되었습니다 ㅋ


미군으로 A까지 밀어버리는 바람에 신나는 저격전이 펼쳐지고,


볼트액션은 이미 전부 500킬 해버렸기에 석궁 x7스코프로 볼트액션 저격들과 놀았습니다.




        














 

헤드샷 한번 할 때 마다 찍다가 나중에 보니 이런 양이 =_=;;


오늘 따라 화살 헤드가 찰지게 박히더군요. ㅎㅎ


화살 속도가 속도다보니 쏘고난 뒤에 엄폐하고 난 다음에 헤드샷 소식이 들려옵니다 msn031.gif




 


최고 무기가 석궁인 위엄 :)






(여기서 언덕 위 스나까지가 현재 제 최대 역량인 것 같습니다.)


요즘 조준기 x7+밸런스 볼트 이용해서  로빈 훗을 목표로 놀고 있습니다 ㅎ


밸런스 볼트는 20m까지 복부 위 상위를 맞추면 한방이며, 그 이상 거리에서는 저격총과 마찬가지로 헤드샷을 해야합니다

(일 반 볼트는 20m까지 복부 포함 몸통을 맞추면 한방, 낙차가 커서 60m에서 7x 스코프로 4칸 정도나 됩니다. 일반볼트는 볼트액션 탄창 가는 시간만큼 재장전 하는 일회용 소음기 샷건으로 여기면서 쓰면 됩니다 ㅋ 단발에 제압도 약하기 때문에 극 스텔스 플레이에 적합합니다.)


밸런스 볼트는 왠지 가까운 거리의 중간까지는 화살이 위로 날아가는 듯하게 느껴질 정도로 낙차가 없어집니다.


그러나 빛나는(?) 총알과는 달리 화살 뒤꽁무니를 보며 탄도를 알아먹기가 힘드네요 ㅋㅋ 탄속은 소음기 단 볼트액션 같이 느껴지네요.

(근데 은근히 빠른 것도 같고.. 어디 정확한 데이터 없으려나요)


대략 100m쯤에 반칸, 170m쯤에 한칸쯤 되는 것 같네요. 170m만 되도 한참 뒤에 화살이 당도하기에 절망적으로 멈쳐있는 적만 가능합니다 ㅋ




아 그런데 저격총 취급을 안 해줘서 그런지 헤드샷 해도 추가점수는 안 줍니다 ㅜㅜ

또한 공방에서 맞춘 것이 몇 m인지 알아보려면 맨 마지막의 최장 헤드샷 기록에 의존해야 되는 아픔 msn010.gif


석궁 쓸 때 팁으로, v 키를 연속으로 눌러주면 화살을 일일히 안 바꾸고도 다음 화살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