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얼마전까지 풍화설월 루나틱 난이도와

 

  하프라이프 알릭스 공포 VR게임에 시달리다 못 해

 

  마음을 치유하러 모동숲을 지르고 시작했습니다.

 

  훈훈한 동물 친구들과 소통하는 것도 잠시

 

  일단 먼저 해야할 것을 클리어했습니다.

 

메이드복 만들기!!

 

캬 생각보다 도트 찍기 힘들었는데 잘 만들어졌습니다.

 

명암도 좀 넣으려고 했는데 꽤나 힘들었네요.  누구는 프릴까지 명암넣어서 한다곤 하는데 저는 여기까지가 한계입니다.

 

찍을때는 도트지만 그 다음에 적당히 안티 앨라이싱 한 것처럼 부드러워지는데 이게 어떨때는 적용 안되는게 더 좋겠는데 하는 부분이 가끔씩 있어요. X자로 겹치는 끈 기믹은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아무튼 황금시간대 모델포즈 샷! 뒤에 리본이 참 그리기 어려웠네요 ㅋㅋㅋ

 

지금은 친구네 섬 가서 구두랑 스타킹도 신으니 한층 완벽해졌습니다. 모자만 어디서 좀 구하면 되겠네요.

 

이제 옷을 만들었으니 본격적으로 즐기기 시작해야겠습니다 :)

 

아직 옷 공유가 활성화 안 됬으므로 이걸로라도 ㅎㅎ. 다른 옷들 보면 프릴도 명암을 넣던데 전 아직 그 경지까진 이르지 않았습니다.

 

지긋히 바라보는 남자애를 지긋히 바라보는 중.

 

 

shadowofangel.tistory.com/2280

 

모동숲 - 메이드복 및 카드캡터 체리 코스튬 코드 공유 (모여봐요 동물의 숲)

 저번에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메이드복 만든 것과 카드캡터 체리 코스튬 코드를 공유한다는 것을 이제야 올리게 됬습니다. 옷가게 생긴 뒤에 한동안 손을 안 댓더니 코드 올린다는 것도 까��

shadowofangel.tistory.com

옷 코드는 여기에 올려놨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