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VR과 컨트롤러를 집었을 때


이걸로 스포츠를 하면 어떨까? 라는 생각은 저뿐만이 아니였을 겁니다. 옛날 집구석을 차지했던 닌텐도 위 처럼요!


그리고 이번에 꽤 퀄러티가 괜찮은 테니스 게임이 나왔습니다.


#SelfieTennis



-Side by Side 3D recording이니 스마트폰 VR 등 VR 기기 가지고 있는 분은 한번 봐 보세요.-


  게임 이름처럼 혼자서 하는 테니스 입니다. 공이 넘어가는 순간 자동으로 반대쪽으로 텔레포트 되면서 다시 치는 방식이죠. 설명만 들으면 너무 긴박하지 않은가? 할 수도 있겠지만 실제로 해보면 공이 반대쪽으로 넘어가며 텔레포트 되는 순간 살짝 시간을 뒤로 감기 때문에 여유롭게 공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공이 한번 튀기고 쳐야 되다던지, 서브할 땐 저 네모칸 안에 넣어야 된다던지 하는 자잘한 테니스 규칙은 없고, 단순히 공을 반대쪽으로 코트 안에 넘기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최대한 길게 랠리 하는 것이 목표죠.


  단순하지만 재밌습니다. 예전에 친구와 배드민턴 오래 치기 할 때가 생각나네요 ㅋ 20번 주고받으면 최고점수였나? 거기에 뭔가 공중정원에서 테니스를 하는 배경과 아기자기한 NPC들, 발랄한 음악까지.


------------------------------------하지만 진짜 컨텐츠는 따로 있습니다. 바로 인형 맞추기죠 =_=ㅋ


 공으로도, 라켓으로도, 인형으로도(?) 인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특히 바깥쪽으로 떨궈(?) 버리면 하트가 나오는데 그 하트를 계속 맞춰 터뜨리다보면 숨겨진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라켓이나, 다양한 공, 거대한 공(?), 거인화(?), 라이트 세이버(?) 까지.


 거기에 연동되서 띠링하고 뜨는 도전과제는 덤 ㅋㅋ 꽤 팔 구석이 있는 게임입니다.



좁은 방 TIP


  텔레포트 될때 알아서 공이 허리 높이로 떠주는 위치에 가주기에 크게 이동하지 않고도 플레이가 가능하며 바닥에 깔리는 공을 무리하게 칠 일도 없습니다. 팔을 휘두를 공간만 있으면 충분한 게임. Holo ball보다 공간이 덜 필요합니다.



그래픽 -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판타지스러운 그래픽

사운드 - 편안한 음악과 함께

게임성 - 휘두를 때마다 약간의 진동이 함께 해줘서 생각보다 타격감(?)이 느껴진다.

가격 - 정가 21,000원으로 아쉽지만 컨텐츠 양의 비해선 좀 비싸게 느껴진다. 아 물론 연쇄할인마 함께하면 적당한 가격이 된다.

추천지수 - 7

멀미지수 - 0



[~VR~/=VR games =] - HTC VIVE VR게임편 #4 - Audioshield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