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주 옛날 인터넷 페이지에서 할 수 있는 플레쉬 게임들이 흥행할 때


시간가는 줄 모르고 했던 많은 게임등 중 특히 기억에 남는 것이 하나가 있습니다.



  CurveBall  흔히 3D 탁구라고 불렀던 녀석이지요. 점점 빨라지는 공의 속도와 컴퓨터의 움직임에 맞춰 극한의 스피드에서 노는 재미가 상당했죠.


  그런 3D 탁구가 VR로 돌아왔습니다.



HoloBall



-Side by Side 3D recording이니 스마트폰 VR 등 VR 기기 가지고 있는 분은 한번 봐 보세요.-


  딱 예전의 3D 탁구가 생각나는 게임 플레이 방식이 그대로 녹아있습니다. 컴퓨터를 깨가면 깨갈 수록 공의 스피드와 컴퓨터의 반응속도가 빨라지며... (이하생략). 매우 단순하지만 중독성 있는 방식이죠.


  다만 제가 방법을 모르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스핀이 안 걸려서 아쉽습니다. 예전 플레쉬 게임은 치면서 어떻게 긁느냐에 따라 공 휘는게 장난 아니였는데 말이죠.



좁은 방 TIP


  공이 서 있는 자세에선 손이 닿지 않는 좌우 아래쪽으로 왔다갔다 하기 때문에 몇 걸음은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고, 특히 침대같은 것으로 뒤가 막혀있다면 아래쪽 공은 치기가 매우 부담스럽습니다. 적어도 2mx2m의 공간은 필요해 보이는 게임.



그래픽 - 형광 빛 선으로 이루어진 이 사이버틱함은 그야말로 옛날의 커브볼.

사운드 - 왠지 한 10년 전 이것이 미래의 음악이다! 하고 나온 것 같은 올드하면서도 미래틱한 BGM. AI의 비야냥은 덤.

게임성 - 스핀이 안 먹히는게 아쉽고 손에 오는 피드백도 다소 약한 감이 있다.

가격 - 10,500원으로 적당, 할인과 함께라면 더 적당. 딱 그 가격만큼은 한다.

추천지수 - 6

멀미지수 - 0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