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상하이 빌딩에서 공헬이 짜증나게 하길레 옥상에 있는 바렛 주워서 쐈는데 저 거리에서 조종수를 잡았네요 ㅋㅋ

저격고자인 제가 공헬 조종수를 잡을 날이 올 줄이야





공방에서 모르는 사람과 펼쳐진 오토바이 경주 ㅋㅋ
따라가면서 뒷자석에 분대원이 없는게 정말로 아쉬웠습니다. 좀더 오래 타고 싶었는데 결국 저쪽에서 운전 미스로 느리게 된 사이 죽어버리셨네요.

마지막부근에 탱크 위까지 밟아가며 쫓아갔는데 좀 아쉬운 결말입니다 ㅎ


이제부터 4개는 지뢰 시리즈입니다 ㅎ

거얼무 철도 러쉬 공격에서 좀 잘하는 적 탱크가 여전히 살아있길레 잡으러 갔는데 포탑이 이쪽을 향하고 있어서 이런 벽타기로 폭파했습니다 ㅋㅋ



수상한 신호 러쉬 방어에서 누군가가 자동차를 버려주시기에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ㅎ 사륜바이크 방향전환은 참 미묘해서 재밌어요 ㅋㅋㅋ

이때 당시 미묘한 렉이 있어서 타이밍을 못 맞춘 바람에 3킬을 못 했네요 ㅜㅜ




러쉬가 좀 소강상태가 되어서 보트타고 견제하던 중, 물가에 LAV가!!

다행히 이쪽을 보진 못 한것 같아 한번 보트 타고 둘진해 보았습니다 ㅋㅋ

아쉽게 살짝 빗나간 것 같아 RPG로 동귀어진~


p.s 물속에서 붙이는 것이 더 잘 터지더군요. 이때는 급해서 그냥 ㅋㅋ





여명 러쉬 방어입니다. 첫번째 엠컴이 순식간에 뚫린 상황입니다. 두번째 엠컴때 아군 LAV는 하나인 데 비해서 적군 LAV는 두개주어지므로 이런 지뢰 플레이가 중요합니다 ㅎㅎ

정신없이 싸우는 와중에 지뢰까지 터져서 점수잭팟이 터졌네요 ㅋ




에임이 안 좋아서 조금 부끄러운 영상이지만 이런식으로 죽지 않고 이렇게 단시간내에 한사람을 두 번 칼빵한 건 처음이라 올려봅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