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미니건으로 전투기 잡기 ㅋ 공격기도 아니고 전투기가 멋모르고 가까이 와서 잡아드렸습니다. 점수는 확실히 많이도 주네요.


로커 도미네이션에서 죽을 듯 죽을듯 하면서 3분간 살아남었던 판입니다. 이날따라 에임이 좋지 않아 적 만날때마다 이번엔 죽겠네 했는데, 그때마다 우리편이 도와줘서 저에게 도움점수를 주시더군요. 3분간 살아있었지만 의외로 킬수는 얼마 안 됩니다 ㅋ




침수지역 컨퀘스트입니다. 티켓 점수를 보시다시피 밸런스가 완전히 말아먹은 판이기에 중간에 리스폰 놓고 계속해서 게릴라 깜짝 샷건 플레이만 했었네요 ㅋㅋ


M870+화살탄+풀초크+정조준 이면 왠만한 거리는 잡을 수 있습니다. 요즘엔 레이져도 잘 안쓰고, 능동조명 쓰네요 ㅋ

(아 물론 지향사격 원샷원킬은 하늘에 맡겨야 합니다)




SRAW 로 노는거 모음. 마지막은 운좋게 걸린 지뢰플레이입니다 ㅋㅋ




가끔씩 이런 모든 무기를 동원한 종합세트가 나오면 기분이 좋습니다 ㅎ




도미에서 근접저격 연습중 플레이. 배필4에선 누울수 없는 지역이면 자동으로 밀려나는데 그것덕분에 회피를 할 줄을 꿈에도 못 꿨었네요. 아 지금은 근접저격 때려치웠습니다 ㅜ





로커작전 러쉬 방어에서 나온 샷건과 c4를 조합한 파인 플레이. 저쪽도 장난 아니여서 잘 살리면서 좀비처럼 와서 죽은사람이 또 오고 그랫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