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블린 가지고 훈령장에서 노는데 이거 참 재밌네요 ㅋㅋ.


발사한 뒤 락온 푸는 걸 4연속으로 해서 탱크 파괴하는 영상입니다.

보니깐  발사후 풀었다가 다시 락온 했을 때는 또 풀어도 그 지점으로 곧장 날아가더군요.


물론 실전에선 탱크가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말짱 헛것 ㅋㅋ






그걸 이용해서 이렇게 놀기도 ㅋㅋ




p.s


SRAW로 실전에서 한번 시험해 보았는데 대상이 조금이라도 움직이면 상부타격하는 미사일과 같이 조준을 맞추기가 참 애매하더군요 ㅜ


훈련장에서 UAV 때려부수는 맛은 꿀맛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