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주마다 새로운 컨텐츠 추가 라네요? 헐?


일단 팩은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5개이긴한데 또 매주마다 추가할 것이 있다네요.


매주마다 대체 뭘 추가할 작정인지;;


도전과제와 도그택을 매주마다 늘릴 생각인 걸까요 ㅋㅋㅋ 혹은 커스텀마이징 기능이 강화된다던데 새로운 무늬 색상 추가가 그 내용일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이번에도 제대로 즐길려면 프리미엄은 필수인가 봅니다=_=. 프리미엄 예구는 안하나?



맵 들이 굉장히 화려하고 기대되네요. 이것저것 상호작용도 늘어났고, 실내에서 불을 꺼서 전작에서 아쉬웠던 '완전한 어둠' 안에서 싸울 수도 있는 모양입니다 *_* 배필3에서 아쉬웠던 어두운 맵은 그다지 어둡지 않고, 어떤 맵은 그냥 평화로운 관광명소 같은 분위기가 배필4에서 많이 개선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리고 방금 있는 해상전 맵 트레일러에서 해상전 비중이 꽤나 크게 나오네요. 실게임에서는 얼마나 마주칠 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배필3 트레일러에서 해상전 낚시 한 것보다는 낫겠지요 ㅋㅋ


또한 비행기 수준이 엄청나게 올랐습니다. 무려 중국의 새로 개발중인 스텔스기와 러시아의 최신 전투기인 PAK-FA가 나옵니다! 헠헠

이거라면 F-22의 등장도 기대해봐도 되겠네요 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