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하악하악 -



트리플 모니터 5760x1080 해상도로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엔디비아 서라운드, 오버클럭 970으로 쓰고 있는데 상상 이상의 최적화로 계속 놀라고 있습니다.

배틀필드4, 상옵+SSAO+anti 2x 로 프레임이 멀티에서 왠만하면 58~61에서 놀고 있습니다 ㅎㄷㄷ
1440p~4k 사이로 생각했었는데 의외로 양옆은 대충(?) 뭉게지게 나오는게 성능을 아주 많이 잡아먹진않는지 꽤나 쾌적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램도 한 최대 2500mb 정도만 차지하네요 ㅋㅋㅋㅋ

sli를 각오했는데 이정도면 싱글로도 충분해 보입니다 ㅋ

But. 게임 하는 내내 gpu를 98% 이상으로 계속 갈궈주고 있다보니 대충 오버클럭한 그래픽 카드 땜에 자꾸 블루스크린이 뜸니다 하하 ㅜㅜ.. 일단 순정으로.

오버클럭 테스트 프로그램과 실게임 환경은 역시 다르군요 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