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뭔ㅈㅣㅆ어요ㅔ 써지고 이ㅡ가 요사ㅎㅇㄱ 몰라도 키보ㄷ

막   난리가 났어요ㅐ로 움직이고제 맘ㄷ

순서가 


이대ㄹㅗ 쓰면 재ㅁㅣㅆ으려나 시ㅍ기도 한데


참 답요 ㅋㅋㅋ 답 하네

을 이거 ㅆㅡㅣ다ㅏ낸 것 같습ㄴ면서 알ㅇ

아 원인


마우스 왼쪽 버ㅔ요마구 깨고 있ㄴ받침을 ㅜㄴ서랑 ㅓ ㅅ한 클릭 되면ㅅ튼이 무


게임 두개 ㅓㄴ까ㅏㅆ다가 무켜노 ㄲㅗ인 모에요양이


일단부ㅗ 올게요팅 하ㄱ 재ㅌ




p.s

재부팅 하고 돌아왔습니다 이제 괜찮은 듯 하네요 ㅋㅋ

원인은 아마 게임 두개 이상 틀었다가 꼬인 탓에 마우스 왼쪽버튼 무한클릭 현상이 일어나기 때문으로 보임니다.

마우스 왼쪽 버튼이 무한 클릭 되다보니 자음 모음이 사지분할되고 글 순서가 막 섞여버렸네요 ㅋㅋㅋㅋ


뭐 이런 증상도 다 있답니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