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보트 컨퀘 F 게릴라 점령때는 반드시 챙겨가야 하는 물품 중 하나인 지뢰입니다 ㅋ


LAV는 겁줘서 도망가게 하고 차 하나는 지뢰로 펑. 까지는 평소와 같았지만 정찰헬기까지 타이밍 최고였네요 ㅎㅎㅎ




플웨즈 뱅기고수 중 하나인 메이플님과 함께 하늘을 날아보았습니다. 평소에 쓰던 조이스틱을 분리하고 있었던지라 손에 안 익은 키보드로 날아다니느라 쫓아가기 바빳네요 ㅋㅋ 사실 전 그냥 미사일 셔틀일 뿐이죠 ㅜ



같은 판에서 뱅기에서 내린 후 정찰헬기 타고 놀아보았습니다. 너프당했다곤 해도 여전히 정찰헬기 분대플레이는 쌔네요.


이 상태에서 헬기 가운데에 아모박스와 체력박스가 놓아져 있고, 또 다른 분대원이 이글라나 RPG들고 있으면 더욱더 무서워지는 정찰헬기입니다 ㅎ


아쉽지만 여기선 아모박스가 없어서 뱅기한테는 위협만 하고 말았네요 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