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명의 파괴자에서 빌딩위에 소플람 깔고 재블린 쏘면서 분대플레이로 놀다보니


헬기들이 계속해서 오더군요.ㅋ 덕분에 오랜만에 가깝지만 저격으로 정헬 헤드샷 성공.



이 헬기는 이제 제껍니다. 운전석에서 보이는 머리부분 피탄 흔적 ㅋㅋ


p.s 동기화에 문제가 있긴한가 봅니다, 헬기가 이쪽을 다 돌아보기 전에 잡았는데 날아오는 기관포 몇발;;







꽤 레어한 장면이네요. 맵에 있는 추가무기인 M126 CS로 정헬 맞췄습니다.


LAV에 데미지가 50이나 들어가기에 보이면 일단 잡고 보는데 이걸로 또 헬기가 맞아줄 줄이야 ㅋ






위랑 같은 게임에서의 클립영상. 먼저 LAV를 몰래 차 뒤에 숨어서 설치한 c4로 폭파! 4명 잡았네요 ㅋ


그 뒤로 1분 14초부근에 UCAV하나 1분 23초에 또 UCAV가 날아와서 핵의심을 했던 부분입니다.


보급속도 핵이라고 생각했었지요. 이전에도 장비타는데 UCAV가 10초 간격으로 날아와서요.


헌데 나중에 보고서를 살펴보니 공중폭팔을 언락하지 않았는지 킬이 없어 누군지 확인은 못 했습니다 ㅠ

(처음엔 킬뎃 10을 하고 있는 적 1등을 의심했지만 보고서를 보니 분대 정헬 플레이인 것 같더군요)





---------------------------------------------------------------------------------------------

부모님댁에 있어 당분간 배필은 못 들어올 것 같습니다 ㅠ 그동안 패치 팍팍 됬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