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놈의 컨퀘는 배틀로그가 문젠지 뭐가 문젠지 대기열이 1에서 더 이상 줄어들질 않아서


도미만 실컷 했네요 ㅜㅜㅋ


으아니 왜 러쉬가 베타에 없는고야!!!


하도 빠른 진행이 컨셉인 도미는 콜옵 도미네이션보다 빠르고 좁은 맵의 경지를 보여주네요. 


진행이 매우 빨라서 이 좁은 한 맵만 줄창 하다보니 벌써 조금 질리는 느낌입니다. 데스매치보다 당연히 재밌었지만 러쉬는 뚫는 거만 몇 개 씩에 계속 다른 전투양상이라 배필3 메트로 러쉬 베타는 꽤 안 질렸는 데 이건 벌써 ㅜㅜ




스쿼드 플레이 면에서 각종 표시를 좀 더 눈에 잘 보이게 만든 점은 마음에 들었습니다.


깃발 지정도 큼지막하게 팍 화면에 보여주고, 팀원들도 맵에 줄이 그어져 있으니 스쿼드 플레이가 예전보다는 잘 되는 느낌이네요.

(아니면 분대원이 다 아는분들이라 가능했을지도요 ㅎㅎ)




- 죽어서 무기 고르는 동안 altiplano님이 살려 주셨는데 저 상태에서 진행이 안되는 골룸한 버그 ㅜ. 적도 시체로 보이는 지 신경도 안 씀니다 -


다만 역시 베타라 그런지 불안정합니다. 서버 문제인지는 몰라도 저 같은 경우에는 총을 한발 맞으면 바로 핑이 2~300대로 뛰면서 막 끊김 현상이=_=..; 맨 처음 들어간 서버는 시간이 지나자 괜찮았는데 핑이 좀 높게 뜨는 서버는 폭팔 한번에 끊김이 환상적이네요.




스샷을 좀 찍으려고 했는데 참 이상하게 찍힘니다. MSI 에프터버너는 애시당초 인식이 안 되는 것 같아 칼무리로 찍었는데 이런 화면이네요;;






분대장이였다보니 분대장 명령을 열심히 하고 울 분대 플웨즌 분들이 잘 하셔서 번 포인트와 점령을 열심히 해서 번 포인트를 모아가다 보니 킬수는 낮아도 고득점이 보장되네요. 분대장이 재밌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