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단 메트로 러쉬 방어에서 c4 낚시로 지은 800점 부터 시작합니다 ㅎ






한데 옹기종기 모아서 저격 기록 세우기 놀이중.



이글라 대박은 언제나 기분이 좋네요 ㅎㅎ



기념할 만한 스팅어 100킬 증거품 ㅜ 저거 하나 딴다고 온 갖 서버를 떠돌아 다녔었지요 ㅜ



게임 시작 때 크만님이 먼져 타시는 바람에 제게 보이는 광경



제블린도 가끔씩 팀웍이 잘 맞으면 대박을 터뜨려주시죠 ㅎㅎ 한 때 재블린을 플레어로 못 피할 시절엔 정말 무서웠습니다.



박격포 매고 운전하는 헬기 조종사 ;



200발 바나나 탄창 시절입니다 ㅋ



어쩌다가 혼자서 B를 막을 때 세운 기록 ; 저기 뒤에 총탄 흔적이 얼마나 치열했는지 보여줍니다. 어쩌다가 866점이라는 미묘한 수치가 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ㅎ 도움점수가 어쩌다가 붙은 듯?




전설의 RPG 대박 990점

아마 c4를 건드린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카메라 시점만(캐릭터는 그대로) 땅쏙으로 꺼진 버그 ;;



람보 따려고 64인 메트로 에서 c4 돌격만 했었지요 ㅋㅋ



예전에 올렸었던 엠트렉 위에 보트. 쓸때없이 신성합니다.



64인 메트로 가끔 놀러가면 이런 기록이 뜨기도 하지요;; 1123이라니 ;;



화살가지고 10킬 킬스트릭 탱크 잡았습니다 ㅋㅋ



놀랍게도 저격수는 망원렌즈 따위에 눈을 대고 있지 않습니다 ;;




소소한 대박



코맷님 바네사님 메이플님과 함께 스카이다이빙!



수류탄으로 엠트렉 잡기!



쓰러진 안테나에서 장난치시는 메이플님



EOD 봇으로 탱크 잡았습니다 ㅋㅋ




Alborz 산에서 생긴 병목현상;;;


이러고 있다보니 굶주린 적 엔지니어들이 몰려들었습니다 ㅎㄷㄷ




마지막으로..



operation riverside에서 발견한 이스터에그;


미군진형으로 9시 방향으로 쭉 가면 있습니다.

대체 어떤 게임의 이스터 에그인지는 모르겠네요. 최근 나올 미래전이라면 타이탄 폴 밖에 생각이 미치질 않습니다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