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64인 러쉬에서 박격포병들이 사이좋게 모여서 놀고 있길레 저도 신나게 그 사이를 뛰어다니다가 '동영상을 찍어야지!' 라고 다행히 생각나서 찍은 영상입니다 ㅎㅎ 아쉽게도 찍으면서 좀 놀려고 했더니 저격수가 방해하네요 ㅜㅜ





수류탄으로 엠트렉 파괴하기 ㅎㅎ

수리도구가 없어 엠트렉에 붙어서 둥그렇게 주위에 지뢰 5개 깔고 수류탄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ㅋㅋㅋ

지뢰가 엠트렉 주위를 반 바퀴 돌면서 터지는 정말이지 장관이였는데 동영상을 안 찍고 있어서 너무나 아쉽네요 ㅜㅜ

[다이스는 배틀 레코더를 추가하라! 추가하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