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플레이 사양-

cpu - 제온 3520
mainboard - ASUSP6TD Deluxe iBORA
ram - OCZ Platinum 1600Mhz CL7 (2Gb*3)
VGA - SAPPHIRE 라데온 HD 5870 D5 1GB Vapor-X
SSD - 인텔 SSD X-25 G2 80G *2 (레이드 0)
HDD - WD 1TB Caviar Green WD10EADS (SATA2/32M) (플래터 2장)
POWER - 스카이디지탈 파워스테이션2 PS2-650AF 80PLUS
CASE - 랜쿨 k62
Sound Card - HT OMEGA CLARO SPECIAL
mouse - G500

- 게임 옵션 -
안티 x8 모든옵션 yes 그래픽 - 최고수준
동기화 no

- 프레임 -
27~40 게임을 어느정도 플레이 할 수 있는 수준
그래픽 최고옵에서 놀 수 있다!!

이렇게 세팅할 수 있는 컴터는 굉장한 컴터이다

노매드가 본편 주인공이라 그럴까 사이코 3인칭 시점으로 얼굴을 꽤나 보여준다

왼쪽엔진 맞았다는데...이건 F22처럼 더블엔진이 아니라 f35같은싱글엔진이잖아..? 어딜 맞았다는 거지?

그래픽은 뭐 환상

...아 그러셔 [몇안되는 명대사(?)중 하나]

근 현대전 ㅋㅋ

이런 블루 효과의 뽀대가 굳

어떤 무기든 여러가지 악세사리가 있다

정말 짜증나는 외계인들



크라이시스의 번외편 크라이시스 워헤드
이번에도 간신히 최고풀옵으로 돌릴 수 있을 정도의 그래픽이다.

같은 엔진을 사용했고 번외편 정도로 나온것이기에 크라이시스와 그래픽 차이는 그래픽이 표현하려는 경향 차이정도밖에 없다고 봐도 좋다[개인적으로는 이 게임이 크라이시스 항공모함 미션을 빼면 더 무거운 느낌이다]

내용은 사이코와 노매드가 떨어진 미션부터 사이코가 경험한 것인데...
역시 외계인 나오고 나서부터 스토리는 산으로 ㄱㄱㄱㄱ
그래픽은 더 무거운거 같으나 스토리는 상당히 가벼워졌다.ㅋㅋ

그밖에 나노슈트 입은 동료들과의 협력플레이가 좀더 늘었다고도...[노메드는 완전 솔로플레이 ㄱㄱ]
개인적으로는 나노슈트의 맥시멈 스피드 모드&그래픽감상 게임이다 ㅋㅋ



p.s

외계인 싫어!!!


p.s2

사이코 호모유혹 장면이 있긴 하지만 뭤때문에 하는지는 알아도 굳이 올리고 싶진 않다=-=


반응형

+ Recent posts